background preloader

브리트니 그리너와 다른 WNBA 선수들은 오프시즌 동안 미국에서 뛰게 되어 기쁩니다

30 january 2025

브리트니 그리너와 다른 WNBA 선수들은 오프시즌 동안 미국에서 뛰게 되어 기쁩니다

브리트니 그리너는 해외로 나가지 않고도 WNBA 오프시즌에 다시 뛸 수 있는 기회를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키 6피트 9인치의 이 WNBA 올스타는 2022년 러시아 교도소에서 10개월을 보낸 후 미국 농구를 제외하고는 다시는 해외에서 뛰지 않겠다고 밝혔는데, 당국은 그녀의 짐을 수색한 결과 대마초에서 추출한 기름이 들어 있는 전자담배 카트리지가 발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마이애미를 연고지로 하는 새로운 독보적인 3대3 리그에서 뛰게 됩니다. 금요일 밤부터 3월 중순까지 경기가 진행됩니다.

그리너는 "비시즌 동안 뭔가 빠진 것 같고 일 년 내내 뛰는 데 익숙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 년 내내 다시 일하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WNBA)가 다시 돌아올 때를 대비하고 모든 먼지를 털어내며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녀는 혼자가 아닙니다. 그녀의 몇몇 WNBA 동료들도 친구와 가족과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면서 수입을 보충할 수 있는 기회를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리너는 언리미티드의 36명의 WNBA 선수 중 한 명으로, 특히 새 리그가 성공적으로 끝난다면 해외에서 뛰는 모습을 보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하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더 많은 것이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Unisland의 공동 창립자 Napheesa Collier는 말합니다. "우리는 해외에서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라 다른 선택지가 있기를 원합니다. 지금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가족에게 정말 힘든 일입니다. 그래서 절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미네소타 링스 올스타는 2021년까지 WNBA 오프시즌 동안 유럽에서 뛰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복귀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선수들은 외국으로 돌아가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WNBA 오프시즌에 튀르키예에서 프로 선수로 수년간 활약한 카일라 맥브라이드는 힘든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특히 페네르바체에서 제 커리어에서 항상 정말, 정말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독보적인 선수는 일부 해외 리그와 동등한 수준의 급여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 리그에서는 자주 발생하지 않는 급여를 제때 지급하고 있습니다.

아주라 스티븐스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해외에서 그런 일에 익숙하지 않아서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임금을 제때 받고 제안받은 모든 것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팀에서 전달했으니 여기 있는 모든 경영진에게 박수를 보내주세요. 선수로서 자신의 말과 의미를 말하는 리그에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안심이 됩니다."

코트니 윌리엄스는 이번 오프시즌에 중국으로 돌아가 경기를 치를 계획이었지만 언리미티드가 전화를 걸었습니다. 윌리엄스는 새 리그가 중국에서 하는 것과 일치하도록 제안했기 때문에 쉬운 결정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는 웃으며 "저는 서른 살인데 더 이상 식탁에 돈을 남길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좀 더 진지하게 말하자면, 그녀는 미국에서 뛰는 것이 다른 이유로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는 "집에 있고 싶어요. 가족과 친구들 앞에서 게임을 하고 싶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경기 후에는 편안한 부위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어요."

여러 나라에서 여러 해 동안 해외에서 활약한 첼시 그레이는 여전히 해외에서 뛰는 것이 어느 정도 이득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해외에 나가서 다른 종류의 농구를 하고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어느 정도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운동선수로서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해외에서 오랫동안 경험할 수 있었던 다양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너는 피닉스 머큐리에서 보낸 WNBA 시즌이 끝난 후 처음 몇 달 동안 유아 아들 배쉬와 아내 셰렐과 함께 보냈습니다.

이제 그녀는 편안한 공간에서 벗어나 새로운 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조금 다르게 플레이하는 것이 저에게 도전이 될 것입니다. 어쨌든 항상 낮은 포스트에서만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발전시키려고 노력해왔습니다.라고 그리너는 말합니다. "스트레칭을 하고 윙에서 조금 플레이하는 것이죠. 저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고 도전받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최고의 컨디션으로 피닉스에 돌아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