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preloader

레이븐스, 스틸러스와의 중요한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부상당한 자이 플라워를 잃었습니다

10 january 2026

레이븐스, 스틸러스와의 중요한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부상당한 자이 플라워를 잃었습니다

볼티모어 레이븐스는 이번 시즌 NFL에서 최고 러싱 공격을 포함해 경기당 야드 수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패스에서는 7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의 공중 공격으로 인해 수신자 자이 플라워스가 부상을 당하면서 부대의 상당 부분이 손실되었습니다.

레이븐스가 클리블랜드 브라운스를 상대로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꽃이 그의 오른쪽 무릎을 다쳤습니다.

볼티모어 레이븐스는 이번 시즌 공격의 거물이었습니다. 경기당 야드를 기록하며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러싱 부문에서 1위, 패싱 부문에서 7위를 차지하는 등 균형을 맞췄습니다.

그러나 레이븐스는 목요일에 리시버 자이 플라워스가 무릎 부상으로 피츠버그와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에 결장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정규 시즌 결승전에서 무릎을 다친 꽃들, 잭슨에게 최고의 목표를 빼앗기다

보스턴 칼리지의 2학년 리시버인 플라워스는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24세의 플라워스는 1,059야드에 74개의 캐치와 4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플라워스는 116개의 타겟을 기록했고, 동료 리시버인 라쇼드 베이트먼은 72개의 타겟으로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쿼터백 라마 잭슨과 좋은 관계를 맺었고 점점 나아지고 있었습니다.

플라워스는 이번 시즌 그의 노력에 대한 찬사로 커리어에서 처음으로 프로볼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는 레이븐스 역사상 최초로 프로볼에 진출한 리시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레이븐스는 플레이오프 남은 기간 동안 그의 체력에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까마귀는 꽃의 상처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말 라이벌 피츠버그 스틸러스와의 경기에서 NFL 와일드카드 배당률에서 유리한 레이븐스에게는 힘든 일이 될 것입니다. 레이븐스는 많은 NFL 플레이오프 픽 앤 매치에서 인기 있는 선수가 될 것입니다. 레이븐스는 9.5점 차 우승 후보로 출발했으며, 그 라인은 유지되고 있습니다. 볼티모어는 많은 NFL 베팅 라인에서 최대 10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레이븐스의 리시버들은 플라워스, 특히 베이트먼과 베테랑 타이트 엔드 마크 앤드류스의 부재 속에서 더욱 강화해야 합니다. 3년 차 타이트 엔드 이사야도 더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레이븐스는 리그 최고의 러싱 공격에 기대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데릭 헨리는 1,921야드와 16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러싱했고, 필라델피아의 사콘 바클리만이 그라운드에서 더 좋은 한 해를 보냈습니다.

버팔로의 조쉬 앨런과 NFL MVP 배당률에서 싸우고 있는 잭슨을 잊지 마세요. 잭슨은 4,172야드, 41개의 터치다운, 4번의 인터셉트로 패스의 66.7%를 성공시켰습니다! 또한 915야드를 달려 4,000야드를 패스한 최초의 쿼터백이 되었고, 900야드 이상을 러싱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두 번이나 MVP를 차지한 하우어는 과거 스틸러스와의 경기에서 문제를 겪은 적이 있습니다. 레이븐스는 11주차 피츠버그에서 스틸러스에 18-16으로 패했습니다. 하지만 16주차 홈 경기에서 34-17로 승리하며 회복했습니다. 잭슨은 토요일 밤 경기가 열리는 볼티모어에서 훨씬 더 나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레이븐스는 여전히 이 게임에서 승리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플라워스에서 1위 리시버가 없으면 더 어려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