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preloader

7위 인디애나, 빅 텐에 집중하면서 3위 덕스 방문

27 october 2025

7위 인디애나, 빅 텐에 집중하면서 3위 덕스 방문

오레곤과 인디애나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다시 일을 시작했습니다.

3위 덕스(5-0, 2-0 빅텐)는 토요일에 7위 후시어스(5-0, 2-0)를 개최하며 양 팀은 탈락합니다.

빅 텐 타이틀과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기를 준비하는 두 무패에게 이보다 더 적절한 시기에 휴식이 찾아왔습니다.

인디애나의 커트 시그네티 감독은 그렇게 대하지 않습니다.

"저는 항상 이렇게 말합니다: 모든 것을 똑같이 준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경기에 모두 출전하고 다른 경기에 모두 출전하지 않는다면 팀에 해를 끼칠 것입니다. 그런 관점에서 보면 거의 마찬가지입니다."라고 지난 시즌 후시어스를 CFP로 이끈 시그네티는 말합니다.

접근 방식은 동일할 수 있지만, 토요일 경기는 시즌 후반기에 각 팀이 직면할 가장 큰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작년 정규 시즌 동안 오하이오 주립대를 꺾었던 덕스는 올해 일정에 벅아이즈가 없습니다. 후시어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리건주의 마지막 상대인 펜 스테이트를 이번 시즌의 선구자로 꼽았습니다. 덕스는 연례 화이트 아웃 경기에서 니타니 라이온스를 더블 연장전 끝에 30-24로 꺾었습니다.

시즌 초반 17위 일리노이를 63-10으로 완파한 인디애나는 11월 8일 펜 스테이트와 맞붙지만, 니타니 라이온스는 오리건과 지난 주말 UCLA에서 연달아 패하며 AP 톱 25에서 탈락했습니다.

물론 토요일 우승자가 시즌이 끝날 때도 컨퍼런스 상위권에 오를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덕스는 지난 시즌 무패로 빅텐 타이틀전에서 우승한 것처럼 공을 계속 굴리기를 희망합니다.

"궁극적으로 우리가 처한 상황이 마음에 들지만 식물에 물을 주고 계속 자라며 계속 나아져야만 마음에 듭니다."라고 오리건주의 댄 래닝 코치는 말합니다.

품질 QB

인디애나의 쿼터백 페르난도 멘도사는 16개의 TD와 단 한 번의 인터셉션으로 1,208야드를 던졌습니다. 반대편에는 1,210야드와 14개의 터치다운을 한 번의 인터셉션으로 던진 단테 무어가 있습니다.

래닝은 무어가 멘도사를 제압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물었고, 코치는 당연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멘도사와 멘도사가 같은 시간에 경기장에 나오지 않을 것이고 멘도사도 같은 시간에 경기장에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밖에 나가서 경기를 하는 것뿐이며 나머지 선수들은 알아서 할 것입니다."라고 래닝은 말합니다. "그는 자신의 최고의 버전이 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와 경쟁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여

연못 반환

인디애나의 코너백 댄젤로 폰즈가 하체 부상으로 아이오와 경기에 결장한 후 복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폰즈는 솔로 10개를 포함해 11개의 태클과 인터셉션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펀트를 막아낸 후 일리노이를 상대로 터치다운을 성공시켰습니다.

파브 프로시

보통 오리건주 신입생들은 언론과 대화를 나누지 않지만, 리시버 다코리엔 무어는 경기를 앞두고 이번 주 기자들에게 연설했습니다. 별 다섯 개짜리 영입 선수인 무어는 296야드에서 19개의 캐치와 2개의 터치다운, 42야드와 1개의 TD에서 3개의 캐리를 기록하며 즉각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는 몇 가지 주목할 만한 블록을 만들어 여러 번 펀트를 성공시켰습니다.

"이것은 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팀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저를 여기 있게 해준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응원과 팬들, 그리고 항상 이 주변에 있었던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저보다 더 큽니다."

여론조사 운동

오리건주와 인디애나주는 모두 휴식 주간 동안 경기를 치르지 않고 AP 톱 25에 진입했습니다. 덕스는 최근 여론조사에서 펜실베이니아 주립대를 꺾고 2위로 뛰어올랐지만 마이애미에 이어 3위로 내려앉았습니다.

인디애나는 아이오와에서 20-15로 승리한 후 순위 8위에서 한 계단 상승했습니다.

오첸 스타디움이 2시즌 연속 톱10 매치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작년에는 3위 덕스가 1위 오하이오 주립대를 방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