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올해의 수비수인 클리블랜드의 에반 모블리도 목요일에 공개된 NBA 올디펜시브 팀의 최다 득표자였습니다.
모블리는 NBA를 취재하고 수상자를 결정하기 위해 투표하는 100명의 작가와 방송인으로 구성된 글로벌 패널로부터 99개의 1군 투표를 받았습니다. 모블리는 다른 유일한 투표에서 2군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애틀랜타의 다이슨 다니엘스, 오클라호마시티의 루게엔츠 도르트, 골든스테이트의 드레이먼드 그린, 휴스턴의 아멘 톰슨이 1군에 합류했습니다. 다니엘스는 모블리와 함께 100개 투표에 모두 출전한 유일한 선수로 선정되었으며, 다니엘스는 1군 91표와 2군 9표를 얻었습니다. 주소월드
도르트는 99개의 투표용지에, 그린은 현재 5번의 1군 선발전과 9번의 올디펜시브 선발전을 거쳐 98개의 투표용지에, 톰슨은 97개의 투표용지에 투표했습니다.
두 번째 팀은 포틀랜드의 투마니 카마라, 미네소타의 루디 고버트, 멤피스의 재런 잭슨 주니어, 오클라호마 시티의 잘렌 윌리엄스, 그리고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의 이비카 주박이었습니다.
고버트는 현재 8번의 올디펜시브 팀에 선발되었습니다.
플레이오프가 시작되기 직전에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올-NBA 팀들이 공개되는 금요일에 리그가 정규 시즌 우수성을 인정하기 위해 수여하는 최종 상이 주어집니다.
투표 과정의 일환으로 이미 공개된 다른 상들도 있습니다: 오클라호마시티의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 클리블랜드의 케니 앳킨슨, 올해의 감독상 수상, 애틀랜타의 다이슨 다니엘스, 올해의 신인상 수상, 샌안토니오의 스티븐 캐슬, 올해의 수비수상 수상, 클리블랜드의 에반 모블리, 뉴욕의 잘렌 브런슨, 올해의 클러치 선수상 수상, 보스턴의 페이튼 프리차드가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정규 시즌이 끝난 후 리그에서 발표한 다른 상들: 골든 스테이트의 스티븐 커리가 트위먼-스토크스 올해의 팀 동료 상을, 워리어스 팀 동료 드레이먼드 그린이 허슬 상을, 오클라호마 시티의 샘 프레스티가 올해의 임원 상을, 보스턴의 주루 홀리데이가 그의 경력에서 두 번째로 스포츠맨십 상과 리그의 사회 정의 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