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 듀크는 월요일 밤 버지니아를 80-62로 꺾었지만, 이 과정에서 핵심 예비 공격수 말리크 브라운을 잃었습니다.
블루 데블스의 존 셰이어 감독은 브라운이 전반전 1분 21초를 남기고 왼쪽 어깨가 탈구되었다고 말했지만 복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월요일 늦게 영상 촬영을 받을 예정이었습니다.
셰이어는 "그는 우리에게 큰 손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래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거기서부터 시작하세요. 그 이상은 모르겠습니다."
시러큐스에서 이적한 키 6피트 9인치의 주니어 선수는 30개의 스틸로 팀 내 2위, 9개의 블로킹 슛으로 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콘 크누펠은 "그는 훌륭한 팀 동료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이타적이고 (훌륭한 패서) ... 그는 우리 팀에 매우,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여기여
듀크의 3연승이었던 이 경기는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컬퍼에서 자란 브라운에게 홈커밍이었습니다.
브라운은 10분 만에 2득점, 2어시스트,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왼쪽 팔을 다쳐 패스 레인으로 들어가 공을 굴절시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경기가 끝난 지 한 시간 후, 브라운은 라커룸에서 나와 가족과 듀크 팬들을 맞이했습니다. 그는 팀 버스로 향하기 전에 팔걸이를 한 채 사진을 찍었습니다.
브라운이 결장한 상황에서 듀크는 패트릭 응공바 2세에게 눈을 돌렸고, 응공바 2세는 11분 만에 8점을 넣고 리바운드를 잡아냈습니다.
셰이어는 응공바가 1년 동안 성장해 왔으며 브라운의 부상으로 인해 토요일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리는 일리노이와의 다음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경우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셰이어는 응공바가 1월 웨이크 포레스트와의 블루 데블스 경기에서 중요한 시간을 뛰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셰이어는 프로그램에서 플레이 시간이 많지 않은 플레이어들이 행동에 나설 경우 날카롭고 준비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준비된 상태를 유지하기' 게임에서 경쟁한다고 말했습니다.
샤이어는 "시즌 내내 그의 성장을 지켜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요한 순간들에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