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preloader

주옥같은 병신력의 향연

Facebook Twitter

Harvey Fineberg: Are we ready for neo-evolution? Ayajjang's philo-world : [펌글] 백신의 진짜 목적... 인구 억제와 바보 만들기... Ayajjang's philo-world : 이것이 백신의 부작용이 아니면 무엇일까요? B형 간염 3차 접종 후... 전격전 : 엄기영의 개그콘서트. 사회자: 각 후보 당 5분씩 드리겠습니다. 순서에 의해서 최문순 후보부터 시작하시겠습니다. 최문순: 꼭 그 분야에 맞지 않더라도 지난번에 엄기영 후보께서 이광재 지사 부분에 대해서 굉장히 심하게 공격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부분에 대해서 굉장히 가슴을 아프게 생각하고, 저에 대해서 공격하는 것은 어느 정도 수긍을 하여야 된다고 보지만, 10년 동안 앞으로 정치활동이 금지돼 있는 이광재 지사에 대해서 공격한 데 대해서 가슴 아프게 생각해서 이 부분에 대해서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사실관계가 잘못된 부분이 있습니다. 이광재 지사가 참여정부 때 기소됐다고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확인을 해보니까 참여정부 때 기소된 것이 아닙니다. 2009년 3월 26일 날 기소가 되셨습니다. 그러니까 이명박 정부에 들어서 기소가 된 것인데, 사실이 왜곡됐으므로 이 후보는 확인해 주시고 사과해 주시기 바랍니다.

엄기영: 네, 이광재 전 지사는 저는 개인적으로 잘 알고, 또 그래서 얘기를 안 꺼내려고, 언급하고 싶지 않은데 물어보니까 본의 아니게 또 답변을 하게 됩니다. 최문순: (끼어들며) 우선 사실 여부를 확인해 주시고, 언론인 출신이시니까요. (무시하며) 엄기영: 비운의 정치인이었습니다. 최문순: 답변을 얼버무리지 마시고요. 엄기영: (무시한다.) 최문순: 엄 후보 님! 엄기영: (횡설수설) 뭐, 계속 잇따랐습니다. 최문순: 엄 후보 님! 엄기영: 그래서, 결국 이번 선거는 민주당이 재판 중인 이광재 전 지사를 공천해가지고 결과적으로 선거를 다시 치르고 있다. (청중들 빵 터진다.) 최문순: 제가 질문 드린 부분에 대해서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엄기영: 선거 비용만 무려 113억 원이 들어가는 이번 선거, 이거 다 강원도민들의 혈세에 의해서 나온 것이다.

최문순: 엄 후보 님! 엄기영: (무시한다.) 최문순: 이것은 박연차 사건과 관련 없는 다른 사안들입니다. 엄기영: (무시한다.) 최문순: 엄 후보 님! 엄기영: (무시한다.) 최문순: 엄 후보 님! (전원 웃는다.) Silvir27 : 상대하기도 싫지만... 라세엄마 : 아 진짜; Ayajjang's philo-world : 필요하신 분만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