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preloader

Knowhowtip

Facebook Twitter

knowhowtip

[부산여행] 정겨운 볼거리들이 많은 '희망디딤.. : 네이버블로그. 대마도 자유 여행(13) - 와타즈미(和多都美) 신사/에보시타케(烏帽子岳) 전망대. 태국 푸켓 코랄섬 럭셔리요트체험 여유를 즐겨요. 태국 푸켓 여행 코랄섬 럭셔리요트체험 오랜만에 태국 푸켓 여행 포스팅 이네여!!

태국 푸켓 코랄섬 럭셔리요트체험 여유를 즐겨요

ㅋㅋ. 박준규의 기차여행+버스여행 : 네이버 블로그. 박준규의 기차여행+버스여행 : 네이버 블로그. 중국 칭다오 여행코스 맥주박물관. 스카이뉴스. 홍콩에서 맘에드는 에어비앤비에 묵으며 즐기는 여행. 홍콩에서 맘에드는 에어비앤비에 묵으며 즐기는 여행 ​위치가 좋은 에어비앤비에서 묵으면서 현지인처럼 즐기는여행 ​지난 홍콩여행을 계획하면서 여럿이 함께 가는 여행이라 숙소를 어디로 정할지 모르고 고민을 했었다.

홍콩에서 맘에드는 에어비앤비에 묵으며 즐기는 여행

그러던중 알게된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우리에게 딱 알맞는 숙소를 찾게 되었고, 위치도 좋고 너무나 깔끔한 숙소를 만나게 되었다~~!! 그리고 미리 예약을 진행하면서 영어를 잘 하지 못하는데 주인을 만나야 하나 걱정을 했지만 미리 들어가는 비밀번호와 위치를 상세히 설명을 해주셔서 편하게 들어갈수 있었다. ​ 홍콩은 호텔이 꽤 비싸기 때문에 어디에서 묵어야 할지 어떤 호텔로 정해야 할지 고민을 하곤 하는데... 나처럼 여럿이 함께 여행을 간다면 이렇게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도 좋겠다... 실제로 이용자들의 후기도 볼수 있고, 사진속에 있는 똑같은 숙소여서 더 맘에 들었던 곳.. 그러면 홍콩에서 묵었던 에어비앤비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2015 미스춘향진 아프리카 BJ 출신 김효진. 2015 미스 춘향 진인 김효진 (21) 양은 광주동신여고 졸업 후 아프리카 BJ로 활동했다고.

2015 미스춘향진 아프리카 BJ 출신 김효진

조만간 TV에서 예능 프로그램이나 교양 프로그램 게스트로 얼굴 몇 번 비추다 운 좋으면 드라마 조연급으로 다시 만날 수 있을 듯. 종이 공 만드는 방법 (How to Make an Origami Ball) 대한민국 구석구석 sur Twitter : "바다 위로 떨어지는 해를 옆에 두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는 길 #부산 #다대포해수욕장 입니다. 오늘 저녁은 사랑하는 그대와 함께!( ͡° ͜ʖ ͡°) 트윗지기는 눈치껏 들어가보겠습니다~ #굿밤 #내일또만나요. 테마 스토리 < 트래블 매거진. <러시아, 또다른 유럽을 만나다> 저자 서양수 글쓴이 소개 베낭을 메고 5대양 6대주를 누빈 여행가라고 나를 소개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테마 스토리 < 트래블 매거진

하지만 현실은 낙타처럼 단조로운 삶을 사는 생계형 직장인이다. 휴가 한 번 내려고 눈칫밥에 밥비벼먹다가, 피천득의 ‘은전한닢’에 등장하는 거지처럼 아끼고 또 아껴서 어렵싸리 휴가를 떠나는 자유로운 영혼 코스프레 꾼이라고나할까. 죽기전에 책 한 권 꼭 쓰고 싶다는 버킷리스트를 2년 전에 실현. 시베리아 횡단열차 “어! 대한항공 광고가 한번 나갈때 마다 여기저기서 경박스런 까톡 울림음이 들린다. 세 명의 친구들을 모아 러시아 여행을 가고 그걸 책으로 낸 후, 그 책을 통해 대한항공 CF를 찍게 되기까지. 2008년 겨울이 절정이던 1월. 이야~ 드디어 타는거야? 정신을 차려 보니 언제 출발했는지 모르는 열차 창문으로 러시아의 배경이 지난쳐 간다. “근데 기차안은 엄청 덥네. 러시아 소설이 유독 두꺼운 이유가 바로 시베리아 횡단열차 때문이 아닌가 싶다. “짜잔~!” 동이 트자 열차는 우리를 하바로프스크에 내려 놓았다. 그렇게 고개를 돌리며 몇번이고 철길을 봤다. 그리고 무심하게도 6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버렸다. “들었어? 아니 이런 기회가 또 있을까. “시베리아 자작나무가 부르는 소리가 들리지 않아? 기억도 잘 안났던 설익은 약속이 점점 현실이 되고 있었다.

마침내 우리의 두번째 러시아 여행이 시작된 것이다. + 여행TIP) 시베리아 횡단 열차 야무지게 타기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탈 때 꼭 확인해야 할 건 바로 시간표! 기차 안에서는 훈제 생선과 보드카 그리고 그 유명한 팔도 도시락 라면을 사 먹을 수 있다. 이런 시베리아 횡당 열차는 어떤 노선이든 이르쿠츠크를 지나는데, 이곳에 내리면 그 유명한 바이칼 호수를 직접 알현할 수 있다. Photos du journal - 필리핀관광청 Philippines Tourism. Venetian Macao sur Twitter : "想與古巨基、容祖兒、Twins、張敬軒、林峯等巨星一起為 英皇娛樂共慶15周年生日嘛?8月22日,英皇娛樂十五週年澳門演唱會約定你,萬勿錯過喇!門票在售: #EEGConcertMacao. 대자연의 품에 안기는 시간,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대자연의 품에 안기는 시간,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두 눈을 감고 미국 지도가 눈 앞에 펼쳐져 있다고 상상해보자.

대자연의 품에 안기는 시간,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오른쪽 가장 아래쪽에 플로리다주가 보일 것이다. 플로리다주의 가장 남쪽에는 광활한 녹색 지대가 펼쳐져 있는데 이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Everglades National Park이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미국의 대표적인 국립 공원 플로리다를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 대부분에게 있어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이라는 이름은 마이애미나 디즈니 월드처럼 친숙한 이름이 아닐지도 모르겠다. 마이애미에서 출발한 우리 부부는 약 1시간 가량 차를 몰아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샤크 밸리 입구Shark Valley Entrance에 도착했다.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 150에이커에 이르는 광활한 대지에 초원, 늪지대, 호수 등이 펼쳐진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활동적인 사람이라면 직접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공원을 둘러볼 수 있고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편안하게 에버글레이즈를 즐기고 싶다면 트램 투어를 이용할 수도 있다. 여건만 됐다면 자전거로 공원을 돌아보고 싶었지만, 임신중이라는 핑계로 나는 트램 투어를 이용했다.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 내달 3일 개장…45일간 운영 - 더 넓은 세상을 위한 여행 이야기 트래블조선. '신선이 노닐던 아름다운 섬'이라고 불리는 전북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이 다음 달 3일 개장해 8월16일까지 총 45일간 운영된다. 23일 군산시에 따르면 이곳 해수욕장은 천연 해안사구 해수욕장으로 유리알처럼 투명하고 고운 백사장이 넓게 펼쳐져 있어 '명사십리 해수욕장'으로 불리며 망주봉을 배경으로 펼쳐진 1.2㎞, 폭 50m의 백사장은 수심이 깊지 않고 파도가 높지 않아 가족 피서지로는 안성맞춤이다.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 내달 3일 개장…45일간 운영 - 더 넓은 세상을 위한 여행 이야기 트래블조선

선유도는 오염되지 않은 자연환경이 잘 어우러진 곳으로 선유낙조와 명사십리, 삼도귀범 등 선유팔경이 유명하며 바다낚시와 갯벌체험 등 다양한 체험관광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체험관광지로 인기가 높다. 또 섬과 섬을 연륙교로 연결한 장자교와 선유교 위에서 가족과 함께 환상의 석양과 야경을 즐길 수 있고 망주봉과 선유봉을 비롯한 등산코스(구불8길)와 하이킹 코스가 있어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작은 마을이 아름답다, 아일랜드 도니골. 작은 마을이 아름답다 매력이 넘치는 소도시 여행, 아일랜드 도니골 아일랜드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를까?

작은 마을이 아름답다, 아일랜드 도니골

이름만 들어도 시원한 기네스 맥주, 온 거리를 초록빛으로 물들이는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제임스 조이스, 영국에 대항해 싸운 아일랜드의 역사, 혹은 음악 영화의 대명사, <원스Once>? 이상의 이미지를 마음속에 그리고 방문했던 아일랜드. 그곳을 떠나던 날, 나의 마음속에는 또 다른 이미지 하나가 담겨 있었다. 도니골 카운티가 아니라 도니골 타운! 본격적으로 도니골 여행을 시작하기에 앞서 한 가지 짚고 넘어갈 부분이 있다. 도니골 타운 관광안내소 직원의 말에 따르면, 이 마을을 방문하는 여행자 중에는 도니골이라는 지명만 믿고 도니골 지방 다른 어딘가에 숙소를 예약하고 오는 이들이 왕왕 있다고 한다. 도니골이 매력적인 이유 더블린에서 출발한 우리 가족은 버스를 타고 도니골에 도착했다. 다시 여행 이야기로 돌아와, 버스를 타고 도니골에 도착한 이들은 마을 중앙 광장 한쪽에 마련된 버스 승강장에서 내리게 된다. 대한항공 러시아 여행자 클럽 캠페인. 대한항공 “러시아 여행자 클럽” Day8. 어디서 봤더라? 노하우팁 sur Twitter : "작은 마을이 아름답다, 아일랜드 도니골.

해운대해수욕장 ‘움직이는 동상’ 새 명물 자리매김 - 더 넓은 세상을 위한 여행 이야기 트래블조선. 공항철도.